일본 파견 구조 대원의 방사선 방호를 위한 방사선 전문가 현지 파견

교육과학기술부(장관 : 이주호)는 일본에서 구호작업을 펼치고 있는 우리나라 구조대원들을 방사선 오염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국내 방사선 전문가를 18일 오후 일본 현지로 파견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파견되는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소속 장재권 박사는 방사선 전문가로서 jul 11, 2013 – how to get a doctor to prescript baclofen ~ baclofen online no script ~ baclofen without a 4 free baclofen / baclofen pills with every order 구조대원들의 방사선 피폭 위험을 관리하고, 방사성 오염이 확인된 경우 즉각 현장에서 구호 조치를 취하게 된다.
우리나라 구조대 107명은 사고 원전에서 120km 떨어진 센다이 부근 시오카마 purchase discount medication! cheap generic zoloft . express delivery, zoloft pharmacy online sale. 지역에서 구호 활동 중이며, 이번 파견은 구조대원들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소방방재청의 파견 요청에 따른 것이다.
정부는 우리 구조대원들이 안전한 구호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향후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www.kitv.kr





이-15일-하이아시아-경주점에서-할랄음식점-운영-점검을-하고-있다-150x150.jpg)










isTANBUL in GYEONGJU
동궁 월지 연꽃속의 음악회 관광객 호응 높아
온누리에 자비를 청강사 부처님오신날 법요식가져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사람들” 사랑의 집짓기 6호 준공
경주시, 농어촌지역 광대역가입자망 구축 개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