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공사 경주지사, 저수지 안전사고 예방활동 강화

한국농어촌공사 경주지사(지사장 차한우)는 여름철 물놀이 등 안전사고 예방활동에 나섰다.
지사가 관리하고 있는 buy baclofen online , order lioresal online , baclofen online kopen . 저수지, 보, 배수로 등은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의 위험이 있어 이를 방지하기 위하여 저수지 등에 물놀이 금지 안내 현수막과 행락객들이 많이 찾는 보문지 및 하곡지에 인명구조함을 설치하는 한편 읍․면 및 교육청에 계도 협조를 요청하는 등 안전사고 예방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시설물마다 배치된 관리원의 순찰을 강화하고 있으며, 특히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는 보문저수지에 감시카메라와 안내방송 장비를 설치하는 등 감시활동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차한우 지사장은 “사고로 인한 귀중한 생명과 재산을 잃는 일이 없도록 저수지나 보 deltasone prices, rx prednisone , online deltasone prescription, buy prednisone uk, deltasone 10 online england, deltasone without prescription canada, 등에서의 물놀이 등 행락행위를 자제할 것“을 당부했다.
www.kitv.kr 김태식/기자





이-15일-하이아시아-경주점에서-할랄음식점-운영-점검을-하고-있다-150x150.jpg)










isTANBUL in GYEONGJU
동궁 월지 연꽃속의 음악회 관광객 호응 높아
온누리에 자비를 청강사 부처님오신날 법요식가져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사람들” 사랑의 집짓기 6호 준공
경주시, 농어촌지역 광대역가입자망 구축 개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