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장 관내 여성CEO 중소기업 방문

국내외 경기 불황으로 지역 경제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최양식 경주시장은 10월 26일 산업현장을 직접 둘러 보고 CEO 및 근로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격려했다.
건천읍과 서면에 입주하고 있고 여성 CEO가 경영하는 (주)신일하이테크, (주)오토 경주공장, (주)옥종합식품 사업장을 방문하여 산업 시설을 견하하고 중소기업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했다.
이날 최양식 시장은 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어려운 작업여건 속에서도 열심히 일하고 있는 근로자들을 격려하며 “경주시가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거듭 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최양식 시장은 생산현장을 둘러본 후 회사 구내식당에서 근무자들과 함께 식사를 하면서 “현장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여러분이 경주 발전의 주역임을 잊지 말라”며 근로자들의 자긍심을 cheapest prices pharmacy. buy dapoxetine online uk . online drugstore, priligy dapoxetine in india. 심어주었다.
www.kitv.kr i also got the blue generic fluoxetine made by northstar and they made experience taking fluoxetine , switching from northstar to aurobindo ? 김태식/기자





이-15일-하이아시아-경주점에서-할랄음식점-운영-점검을-하고-있다-150x150.jpg)










isTANBUL in GYEONGJU
동궁 월지 연꽃속의 음악회 관광객 호응 높아
온누리에 자비를 청강사 부처님오신날 법요식가져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사람들” 사랑의 집짓기 6호 준공
경주시, 농어촌지역 광대역가입자망 구축 개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