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후원 황오동 청년회와 친절한 경자씨, 사랑을 담은 ‘참! 좋은 사랑의 밥차’ 추석맞이 식료품키트 전달

추석맞이 지역의 이웃을 위한 식료품 키트 100개 황오동에 전달

1. IBK후원 황오동 청년회와 친절한 경자씨, 사랑을 담은 참! 좋은 사랑의 밥차 추석맞이 식료품키트 전달

경주시 황오동 청년회(회장 박성범)는 추석을 맞이해 지난 10일 황오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권칠영)에 ‘참 좋은 사랑의 밥차’ 사랑의 식료품 키트 100개를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식료품 키트는 IBK 기업은행이 후원하고 황오동 청년회와 친절한경자씨가 보양식, 라면 등 간편식으로 구성해 제작했다.

황오동 청년회는 이번 식료품 전달 외에도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주요시설 방역활동, 예방접종센터 현장 지원 등 다양한 영역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박성범 황오동 청년회장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코로나19 장기화로 더욱 고립된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달하고자 제작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을 위한 황오동 청년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권칠영 황오동장은 “항상 황오동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청년회에 감사드리며, 이번에 전달된 식료품 키트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kitv/김정혁기자

댓글을 더 이상 쓸수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